오사카를 비롯해 기후현, 후쿠이현, 효고현 등 간사이 지역에는 많은 스키장이 있습니다. 특히 인터체인지에서 차로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스키장도 많아 당일치기 스키·스노보에 최적! 꼭 다양한 스키장을 찾아 스노 리조트에서 마음껏 즐겨보세요. 지금 바로 간사이 지역에서 인기 있는 12개 스키장을 소개합니다!!

목차
1. 다이나랜드 [기후현] (다카스 IC에서 약 10분)

서일본 최대 규모로, 총 20개 코스의 풍부한 레이아웃이 매력! 게다가 최장 영업시간이 18시간, 매일 23시까지 야간 운영으로 영업시간이 길어 당일치기 스키에 안성맞춤입니다. 세계 대회 스펙의 하프파이프가 있는 '다카스 스노우 파크'에 인접해 초보자뿐만 아니라 상급자도 대만족. 인공 눈 제조기 210대가 있어 겨울철 눈이 부족한 시즌에도 걱정 없습니다. 썰매 놀이와 눈놀이를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광장'도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도 즐겁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ダイナランドスキー場ツアー | リフト券付きスノボ・スキー旅行ならオリオンツアーで24時間予
ダイナランドでスキー&スノボを楽しもう!オリオンツアーではお得なリフト券付きツアーを提供中。西日本最大級の全18コースとファミリー向けスノーエリア【Baboon】で家族連れにも最適
www.orion-ski.jp
2. 다카스 스노우 파크 [기후현] (다카스 IC에서 약 10분)

풍부한 레이아웃과 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세계 대회 수준의 하프파이프에 도전할 수 있는 대규모 스키장입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폭넓은 레벨에 대응하는 총 12개 코스, 해발 1,550m에서 펼쳐지는 장엄한 파노라마 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최장 활주 거리 약 4,000m의 코스는 초중급자도 롱 크루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접한 인기 스키장 '다이나라이드'와의 공유 리프트권도 있습니다! 합쳐 총 32개 코스를 하루 종일 탈 수 있습니다.
高鷲スノーパーク|日帰り・宿泊スキー&スノボツアー
東京発・仙台発・名古屋発・大阪発・福岡発のバスで行く格安のスキーツアー&スノボーツアー・日帰りスキーやマイカープランなど、朝発・夜発のスキーバスプランも大好評24時間オンラ
www.orion-ski.jp
3. 메이호 스키장 [기후현](군죠하치만 IC에서 약 30분)

다양성이 풍부한 총 14개 코스 중 초급자용 코스가 전체의 85%를 차지하는 인기 스키장. 오미야마·북알프스·하쿠산 연봉과 절경의 대파노라마가 펼쳐집니다. 최장 5,000m 코스는 경사가 완만해 초보자도 롱 크루징을 주저 없이 도전하기 좋습니다! 프로 보더 다카이 타카시 씨가 기획한 즐길 거리 가득한 6개 구역은 이곳만의 매력으로 하루 종일 지루할 틈 없이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めいほうスキー場|日帰り・宿泊スキー&スノボツアー
東京発・仙台発・名古屋発・大阪発・福岡発のバスで行く格安のスキーツアー&スノボーツアー・日帰りスキーやマイカープランなど、朝発・夜発のスキーバスプランも大好評24時間オンラ
www.orion-ski.jp
4. 스키잼 가쓰야마 [후쿠이현] (가쓰야마 IC에서 약 20분)

최대 활주 거리 약 5,800m의 롱런은 일본 최대급 스케일로 불만이 없습니다! 일본해 쪽 특유의 고품질 파우더 스노우와 풍부한 적설이 방문객에게 감동을 선사합니다. 슬로프는 초급·중급·상급자용 3개 구역·총 12개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구역에서 연습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 스키에는 슬로프와 직결된 호온지 온천 '사사유리'의 노천 온천으로. 심신 모두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습니다.
スキージャム勝山|日帰り・宿泊スキー&スノボツアー
スキージャム勝山
www.orion-ski.jp
5. 윙힐즈 시라토리 리조트 [기후현](시라토리 IC에서 약 30분)

곤돌라가 마련되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총 9개 코스에 접근 가능. 곤돌라로 정상까지 오르면, 그 후에는 롱 코스를 상쾌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인공눈 제조기 설치로 매 시즌 조기 오픈하는 것도 매력입니다. 키즈 파크와 어린이 전용 슬로프, 아이들 전용 스키·스노보드 연습 슬로프가 있는 것도 인기 비결입니다. 슬로프 옆에는 들를 수 있는 온천 '만점의 온천'도 있습니다.
ウイングヒルズ白鳥リゾート|日帰り・宿泊スキー&スノボツアー
ウイングヒルズ白鳥リゾート
www.orion-ski.jp
6. 와시가다케 스키장 [기후현](다카와시 IC에서 약 3분)

일본 최대급 아이스 크러셔 도입으로 매 시즌 11월에 오픈합니다. 가장 먼저 시즌을 시작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입니다. 이곳은 인접한 '화이트피아 타카스'로 이루어진 거대 슬로프 '와시토피아'의 일부입니다. '화이트피아 타카스'와의 공통 리프트 이용권을 구매하면 총 26개 코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 스키에는 센터 하우스에 천연 와시가다케 온천이 있어 지친 몸을 편안하게 달랠 수 있습니다.
鷲ヶ岳スキー場|日帰り・宿泊スキー&スノボツアー
鷲ヶ岳スキー場
www.orion-ski.jp
7. 스카이밸리 스키장 [효고현](야카 히노야마 IC에서 약 30분)

스키·스노보드 초보자는 물론, 상급자도 크게 만족할 수 있는 코스 구성이 매력입니다. 공통 리프트권을 사용하면 인접한 'HYPER BOWL 히가시바치'도 이용할 수 있어 하루 종일 연습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하프파이프가 있는 BOARD PARK와 눈놀이장 키즈 슬로프도 있어 실력을 키우고 싶은 사람부터 가족 단위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오사카 난바 또는 신오사카에서 출발하는 당일치기 버스 투어도 많아 하루 종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峰山高原リゾート|オリオンツアー|日帰り・宿泊スキー&スノボツアー
峰山高原リゾートのゲレンデ詳細ページです。
www.orion-ski.jp
8. 화이트피아 타카스[기후현](히루가노 고원 SA에서 약 8분)

풍부한 적설량과 양질의 눈 외에도 인공 눈 제조기가 있어, 풍부한 눈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스키장입니다. 자연 지형으로 이루어진 재미있는 슬로프가 매력이며, 3개의 모굴 코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은 인접한 '와시가타케 스키장'과 함께 거대한 슬로프 '와시토피아'의 일부입니다. 「와시가타케 스키장」과의 공유 리프트권도 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마음껏 활강할 수 있습니다. 그물로 둘러싸인 슬로프 「렛츠피아」, 썰매 전용 슬로프 「키즈피아」는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ホワイトピアたかす|日帰り・宿泊スキー&スノボツアー
ホワイトピアたかす
www.orion-ski.jp
9. 그란스노 오쿠이부키[시가현](마에바루 IC에서 약 30분)

메인 슬로프 ‘호라이 파노라마 슬로프’ 정상에서 비와호의 설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절경의 스키장. 오사카에서 가장 가까운 슬로프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웅장한 자연이 펼쳐져 있습니다.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각 레벨에 대응한 총 11개 코스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숲속의 '포레스트 코스'는 초보자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어린이에게는 리프트를 타지 않고도 접근 가능한 '스노우 랜드'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グランスノー奥伊吹で関西最大級のスノーリゾートを満喫!リフト券付きツアー|日帰り・宿泊
関西最大級のスノーリゾート『グランスノー奥伊吹』でお得なリフト券付きスノーボード&スキーツアーを楽しもう!全14コース、多彩な斜面、最大斜度46度の上級者向けコース、家族で楽し
www.orion-ski.jp
10. 국경 고원 스노우 파크[시가현](교토 동 IC에서 약 70분)

총 4개 코스로 구성된 컴팩트한 스키장으로,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당일치기 스키장으로 추천합니다. 남쪽에 노리쿠라 제1·제2 코스, 북쪽에 오타니 제1·제2 코스로 두 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오타니 제1코스를 제외한 나머지 코스는 경사가 완만하며, 오타니 제2코스 근처에는 실력을 갈고닦을 수 있는 파크가 있어 연습에 몰두할 수 있습니다. 두 구역 간 이동은 각각 아래에서 리프트를 타는 방식이라 초보자도 다른 구역으로 잘못 들어갈 염려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11. 비와코 베일리[시가현](교토히가시 IC에서 약 50분)

다소 컴팩트한 스키장이면서도 8개의 코스가 있어 충실합니다. 완만한 경사의 코스는 적어 초급자에서 졸업하고 싶은 사람, 중급 이상에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1,400m의 롱 코스나 임간 코스, 하프파이프 등 개성 있는 코스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정상에서의 전망은 360도 파노라마 뷰가 펼쳐져 감동할 것임이 분명합니다!
12. 하치키타 스키장[효고현](야카히노야마 IC에서 약 30분)

이 스키장은 간사이 최대 규모! 효고현의 하치부쓰산 북쪽에는 ‘하치키타 스키장’, 남쪽에는 ‘하치 고원 스키장’ 두 개의 구역이 있으며, 총 25개의 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신설이 내린 날에만 오픈하는 파우더 구역의 네이처 존은 감동 그 자체입니다. 타이밍이 맞으면 폭신폭신한 신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대자연 속을 가로지르는 수빙 코스와 아스펜 코스도 있어 당일치기 스키·보드 이용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